[ANANTI NAMHAE]아난티 남해 호캉스 2탄 -체크인, 부대시설(이터널저니, 사우나,다모임),골프이용료 내돈내산

2020. 11. 30. 10:44여행, 호텔

이용시기 : 2020.11.22.(일) ~ 2020.11.23.(월)

 

요약

1. 사우나안에 있는물품 :

스킨, 로션, 바디로션, 바디워시, 치약, 수건, 드라이기(다이슨), 폼클랜징, 샴푸, 린스, 면봉, 빗, 화장솜,헤어캡,샤워타올

(+때수건 들고 오면 좋을듯, 노천탕이랑 샤워만 가능함)

2. 조식 제돈주고 사먹기 아까움 기장아난티 다모임이랑 다를바가 없고 여전히 맛이없다, 종류도 적음

3.골프,힐링,노천탕,휴식 = 아난티 남해 GOOD 

싫으면 비추!!

4.이터널저니에서 파는 세르탑틸지터치즈(4,500원) 맛있음.

 

프론트

여기에서 체크인, 조식, 사우나를 할 수있어서 자주오게 되는곳임.

여기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는데 기장아난티와 너무나도 다른게 지하주차장이 없음,지상에 주차하면됨

적잖히 충격적이였다... 사람들이 부산 기장 아난티와 많이 다르고 실망할거라고 했는데 정말 조금 실망했던 부분이였다.

 

다모임

프론트로 처음 들어오면 발열체크를하고 오른쪽에 다모임이 있다 여기서 조식을 먹으면 된다!

 

라운지 베이커리

딱 들어오자 말자 왼쪽을 보면 라운지가 있다 빵도 팔고 골프웨어등 많은것을 판다!

 

사우나

다모임 맞은편이 사우나이다 지금은 노천탕만 이용이 가능하다.

 

1. 사우나안에 있는물품 :

스킨, 로션, 바디로션, 바디워시, 치약, 수건, 드라이기(다이슨), 폼클랜징, 샴푸, 린스, 면봉, 빗, 화장솜,헤어캡,샤워타올

있는건 다있고 칫솔과 갈아입을 옷, 피부예민하면 개인 기초화장품들고 오는게 좋다.

써보니 향은 다 좋았다. (+때수건들고가면 좋을듯)

 

2. 이용방법 :

-맨처음 들어가면 키를 준다 이키는 그냥 내가 몇번 락카를 사용하는지 알수있게 번호만 써있다.

-키를 받았으면 번호에 맞는 락카에가서 모든 옷을 다벗고 슬리퍼를 신고 탕쪽으로 간다(내가 갔을때는 아무도 없었고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몰라 허둥지둥했었다...)

-슬리퍼를 벗고 탕으로 가야함 미끄러져서 안된다고 쓰여있고 슬리퍼 놔두는 곳이 있다 꼭 슬리퍼를 벗고 들어가자!!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3. 사우나 후기 : 일단 나는 노천탕을 매우 사랑하고 사우나도 좋아한다. 너무 좋았다ㅠㅠㅠ 겨울에 노천탕은 사랑임

아까도 적었지만 내가 이용할때는 단 한사람도 이용하고 있지 않았다 그래서 더 좋았던거 같다. 특히 드라이기가 다이슨이여서 뭔가 여기 좋네 라고 느껴진거 같다.

여기랑 관련없는 얘기지만 서울 롯데 시그니엘도 사우나가 있어서 이용했는데 그때 갔을때는 선풍기만 다이슨이였고 드라이기는 다이슨이 아니여서 좀 아쉬웠는데 다르네 라는 생각을 해봤음

 

좀 별로 였던게 다른 노천탕은 우리쪽에서 밖이 안보일정도로 큰 나무가 있던지 울타리 같은게 있는데 여기는 유리이다... 알몸으로 가는데 밖에서 누가 보지 않을까 너무 걱정 됬다.... 이점을 호텔측에서 조치를 취해줬으면 좋겠다.

사실 호텔에서 노천탕을 한다면 프라이빗하게 만들어줘서 안심하고 이용할수있게 만들어 줘야하는데 그점이 많이 아쉬웠다.ㅠㅠ

 

골프 이용료

난 골프를 치지는 않지만 누군가는 필요할거 같아서 체크인할때 옆에 있어서 찍어왔다. 참고하시길

담에 올때는 꼭 골프를 배워서 오리라!!

 

비대면 체크아웃 안내종이/ 아난티 남해 지도

체크아웃을 비대면으로 할수있다. 체크아웃할때 객실키는 기념품으로 들고 가면 된다.

내 생각이지만 객실키를 기념품으로는 좀아니지 않는가 라는 생각을 했다... 기념품이라기엔 너무 별로고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차라리 주차 정산하는곳에 옆에 통을 설치해서 거기로 넣던지 썼던 객실키를 한달 또는 6개월안에 재예약해서 들고오면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해도 좋을거 같다.

 

아난티는 호텔이 넓어서 그런지 지도를 준다 기장아난티도 지도 줬는데 여기에 이용시간등 다 나와있어서 좋은거 같다.

 

아난티 지도에는 남해 여행 스팟을 소개해주고 아난티 안에 있는 부대시설을 설명한 글도 있다.

 

객실키와 조식쿠폰/ 사우나쿠폰

조식먹으러 갈때나 사우나 갈때 꼭 쿠폰을 들고가야한다...

너무 귀찮은거 같다.. 그냥 다른 호텔처럼 몇호실인지 말하면 들어가게 해줬으면 좋겠다... 여기는 약간 호텔이 생긴게 친환경적으로 생겨서 이런면에서는 낭비가 심한거 같다..

 

이터널 저니가는곳/이터널 저니앞 수영장

맨 오른쪽이 야외수영장이다 여름에는 사람이 많을 거같다. 야외수영장맞은편 일층이 이터널 저니다!!

이터널 저니 건물과 안쪽모습

이터널저니 이층도 있는데 가보지는 않았다. 여기서 간단한 맥주도 살수있고 과자 라면 이런것도 있다. 

아난티 남해 들어가는 입구에 CU하나 있는데 거기서 사려면 차타고 가야해서 올때부터 사오던지 호텔안에 와서 필요한게 생기면 여기서 사도 될거 같다!! 가격은 무난하다 딱 호텔에서 파는 가격!

이터널 저니 이용시간 : 09:00 ~ 22:00 연중무휴

 

세르탑틸지터 4,500원 이 치즈 맛있어요 여러분 또사먹고 싶다.

쫄병스낵 매운맛이랑 이거조금 해서 먹으면 존맛탱.. 또먹고싶다ㅠㅠ

 

다모임 조식

조식먹으러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사진이 없음.. 음식은 그냥 무난했던거 같다. 딱히 맛있다고 생각은 들지 않았다 

아난티는 왜 다 맛이 그저 그럴까... 기장도 맛없는데ㅠㅠ 제돈주고 사먹으면 너무 아까웠을거 같다.

풍경보는 맛으로 먹는것일까..

 

총평 : 골프, 사우나, 힐링, 휴식 = 아난티 남해 GOOD

이런게 싫으시면 아난티 남해 오는거 비추!!

 

2탄 끄으으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