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NTI NAMHAE]아난티 남해 호캉스 4탄 - 아난티 남해 근처 전통시장, 룸서비스 내돈내산
이용시기 : 2020.11.22.(일)
요약
- 남해전통시장 : 그렇게 싼줄모르겠다, 회를 살거같으면 그냥 싱싱하게 보이는데서 사자 우리는 회알못이여서 아무데나가서 샀다.
- 룸서비스 : 굉장히 만족스러움
아난티 남해 근처에 아무것도 없다고 해서 호텔가는길에 전통시장에 들러보기로 했다.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남해읍 북변리 282-11
남해전통시장
★★★★☆ · 시장 · 남해읍 북변리 282-11
www.google.com
회를 먹고싶어서 돌아다니던중 그냥 아무데나 가도 가격 똑같겠거니 해서 우리눈에 띄는 곳을 갔다.
여기서 모둠으로 회 5만원치를 샀다 근데 그렇게 친절한 응대는 아니였고 그냥 여행객들에게 하는 최소한의 호의와 응대였다. 얼음팩 줘서 고마웠음.
내가 간날이 장날이였는데 코로나 때문도 있겠지만 너무 사람이 없었음
나한테는 사람없는게 더 좋았던거 같다.
우리는 회랑 같이 먹을 후라이드 치킨&감자튀김&치즈볼(35,000원)을 시켰다.
주문방법
1. 룸에있는 전화기로 114번을 누른다.
2. 먹고싶은 메뉴를 말한다.
3. 기다렸다가 배달온거 받는다.
4. 체크아웃할때 지금은 비대면으로 체크아웃하지만 룸서비스를 시켰으니 대면 체크아웃해야하고 체크아웃할때
지불하면 된다.
치킨오는데 1시간 걸린다고 했는데 그것보다는 일찍온거 같다
아무래도 저녁시간을 피해서 조금 늦게 시킨것도 있다.
다른사람들은 저녁시간에 시켜서 좀 오래 걸린사람도 있다고 함 최대한 빨리 또는 늦게 시킬것!!
회는 맛이 괜찮았다 크게 썰어주셨고 양도 4명이 먹기에 적당한거 같다.
제일 감탄한건 룸서비스 치킨이다
감자는 살짝 짰지만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고 치킨은 우리가 시중에서 판매하는 치킨보다 컸다, 그리고 치킨이 맛이 없을수가 없음 치즈볼은 좀 별로였다 한입물면 치즈가 쭉 늘어나는 맛으로 치즈볼을 먹지 않나? 왜 안늘어나는거임...?
제일 좋았던건 칠리소스를 많이준것이 좋았다.
한줄평 : 여러분 그냥 다른데서 먹을거 사오시던가 귀찮으면 룸서비스 시켜드세요 가격만큼 하는거 같아요